이즈가구 (ISGAGU) - 품격있는 수입 엔틱가구 전문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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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시는 질문

  • [ 기타 ] 가구를 직접 보고 싶어요. 오프라인 매장이 있나요?



    그동안 많이 문의주셨던 오프라인 전시장을

    고객님의 성원에 힘입어 창고형 전시장으로 준비했습니다.


    이제 오프라인 창고형 전시장에서

    이즈가구만의 특색있는 가구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아직 정식 오픈이 아닌 가오픈으로

    방문을 원하시는 고객님은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오픈일: 2021년 11월 23일 오전 9시

    전시장 운영 시간 : 월~금 오전 9시 ~ 오후 4시 30분

    전시장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진건읍 신월리 333-1

    방문 문의 고객센터 : 031-527-5221






    

     

  • [ 회원 ] SNS 로그인 회원탈퇴 방법

    ▶회원 탈퇴 후 재가입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및 구글 등과 같이 SNS 계정으로 가입한 회원은 동일한 계정으로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 

    본인의 SNS 계정으로 회원가입시 각각 SNS 채널에서는 해당 고객의 정보를 고유값으로 전달하고 해당 데이터는 DB에 남아 있게 되어 탈퇴 후

    동일한 SNS 계정으로로 가입할 수 없습니다.


    ▶회원 탈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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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탈퇴 완료 후 자동으로 개인정보가 삭제됩니다.




  • [ 결제 ] 추가할인 안되요?



    고객님 : 좀 더 저렴하게 살수 있나요?
    이즈가구 : 죄송합니다만 안내된 가격이 판매가격입니다.

    현재 이즈가구의 제품은 본사인 이즈가구(구:우드텍) > 도매점 > 소매점(가구점)에서 판매하는 똑같은 제품들입니다.
    유통단계를 줄이고 최소한의 마진을 책정하여 기본 소비자 가격의 30% 정도 가격 할인을 통해
    가격경쟁력으로 대량으로 판매하고 있는 시스템입니다.


    고객님 : 다른데는 전화걸어서 직접주문하면 10%까지도 빼주던데~
    이즈가구 : 대형쇼핑몰에 입점한 판매업체들을 말씀하시는거 같습니다.

    해당업체들의 경우 판매수수료를 대형쇼핑몰에 내야하는 입장이다보니
    고객님께서 전화로 직거래하실때에는 판매수수료를 지불하지 않아도 됩니다.
    판매수수료 할인을 해드리것이며 추가할인을 해드리는것은 아닙니다.

    조금만 더 생각해보시면 고객님께 안내된 최초의 판매가는 판매수수료가 포함된 가격입니다
    이즈가구는 직영쇼핑몰로써 처음부터 판매수수료가 포함되어 있지않은 가격입니다.


    오프라인매장들이야 고객님들께서 내방하셔서 ‘흥정’이라는 단계가 있다보니
    대략적인 흥정가를 업!해서 판매가를 표기 하지만
    온라인쇼핑몰의 특성상 가격비교 후 경쟁력이 떨어진다 판단이 되면
    고객님들께서는 전화문의가 아닌 다른쇼핑몰을 찾아 떠나게 됩니다.
    시각을 조금 바꿔서 생각하면 ‘흥정가’의 경우 말한마디 잘하면 20% 할인 받고,
    이가격이 최선일꺼야..라고 말한마디 덜하면 그냥 사은품하나 덤으로 받고 계약이 끝날수도 있다고 생각이 됩니다.^^

  • [ 회원 ] 제품 받아보고 마음에 안들면 반품되나요?



    제품 받아보고 마음에 안드셨을 때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반품가능하십니다.

    다만 제품이 왕복배송과정중 파손등 손해는 저희가 감당하지만
    단순변심으로 반품을 원하실때에는 왕복배송비(용달차 사업자기준) 및 구매액의 10%에 해당하는 위약금을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반품기일은
    서울, 경기인근지역 영업일기준 3 ~ 7일
    그 외 경기외곽과 지방은 반품접수일로부터 영업일기준 7일~14일입니다.

    가급적 고객님입장에서 일처리를 진행하고 있사오며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100만원짜리 한번 나갔다오면 원가에 치우려해도 업자들 안가져 갑니다.
    또한 이즈가구는 B급제품이나 스크레치상품은 판매를 하고있지 않습니다.

    고객님께서 제품을 받아보시고 만족감을 느껴셔야 하는데 그렇지 못해서 발생하는 제품에 대한 손실은 판매자가 부담을 해야 하지만
    제품에서 손해보고 실질적으로 지불된 배송비손해까지 보면서 온라인쇼핑몰을 운영해 나갈방법은 없습니다.
    (이부분도 이즈가구의 경우 타사쇼핑몰에 비해서는 반품,교환조건이 상당히 폭넓게 적용해드리고 있습니다.
    현장에서 설치기사가 철수한 이후에는 반품,교환이 불가능한 업체가 대부분입니다.)

    상세페이지에 분명히 안내된 부분이고 제품 결제단계에서도 분명히 안내되고 있습니다.

    품질과 배송비부담등으로 인한 실랑이등은 매번 손해를 입더라도 빠른진행을 선호하는쪽인지라 가급적 고객님입장에서처리를 하고 있지만
    일반적인 상식을 넘나드는분들에 대해서는 단호하게 대처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제품의 품질등에 대해서 미심쩍다 생각하시면 오프라인쪽 매장에서 직접확인하고 구매하시는걸 권해드립니다.

  • [ 회원 ] 배송비와 배송기간좀 알려주세요.

  • [ 배송 ] 배송되어온 제품이 파손되었어요~



    가구라는 제품의 특성상 안전한 배송을 위해 가구전문 배송업체를 통해 배송해드리고 있지만
    "원산지>본사입고>판매 후 배송업체입고>배송사원 배송" 등의 물류과정을 거치다보니 어느정도 파손건이 발생되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파손건에 대한 맞교환 진행은 다음과 같습니다.

    배송시 파손부위발견 > 본사 031-527-5221로 접수 > 010-3918-0742로 성함과 함께 사진접수 > 보고 후 교체상품 배송업체 입고 > 재방문,맞교환 입니다.

    아무래도 파손,접수,교체상품 진행하는데 있어서 사진만큼 확실한건 없는듯 싶습니다.
    불편하시더라도 빠르고 정확한 진행가능하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

  • [ 결제 ] 결제는 인터넷상으로만 가능한가요?



    기본적으로는 인터넷에서 직접 주문, 결제 하시는 것을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회원가입등 정보등의 보안문제로 인한 불편함 + 현금결제(무통장입금) 예정일 경우는
    전화상으로도 주소지와 연락처 등을 알려주시면 주문이 가능하시며
    카드결제는 공인인증서등 보안문제로 인해 유선상으로 도와드릴 수 없사오니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 배송 ] 묶음배송 가능한가요?



    일반적으로 가구는 묶음배송이 불가하다고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가장 쉬운예로 의류와 비교를 하는데요
    1.큰봉투에 여러개를 담을 수 없고,
    2.각각의 제품이 부피와 무게가 나가는지라 배송차량에 적재하는데도 차이가 있으며,
    3.들고 움직이는데 있어서도 의류와 같이 한꺼번에 들고 움직일 수 없습니다.

    간단하게 위와같은 이유로 각 제품별 배송비가 책정되고 있사오나

    저희 제품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께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하나의 주문건(=한번의 결제건)으로 배송비가 책정되어 묶음배송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다만, 예약판매이거나 재고부족 등

    특별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따로 배송될 수도 있는 점 양해바랍니다.





  • [ 취소/반품 ] 아이보리 색상원했는데 베이지가 왔어요~~



    아이보리와 베이지
    진회색와 회색
    월넛과 브라운

    색상이 뚜렷하게 차이가 나지 않는 이상 교환 사유는 아닙니다.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만약 진주 색상을 주문하셨는데 흑진주가 오배송 된 경우 등은

    판매자가 비용 부담하여 교환 진행합니다.

    매장에서 본 제품과 똑같은 제품이 고객님 댁에 배송 되어도
    모니터마다의 밝기, 채도 그리고 조명과 바탕 색상에 따라 느끼는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 취소/반품 ] 취소,반품은 가능한가요?



    제품출고 전 취소는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제품이 출고되었다는건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제품이
    배송업체로 입고되어 고객님께 배송을 준비중이라는 메세지입니다.
    제품출고 후 취소건은 왕복 배송비가 청구됩니다.

    가구의 특성상 설치된 이후, 배송기사가 철수한 이후에는
    교환/반품이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설치된 구성상품 중 일부 제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 해당 구성상품에 대한 1:1교환이 원칙이며,
    일부 구성상품에 대한 하자로 인한 전체 교환이나 전체 반품은 불가합니다.

    제품 수령 후,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 시 구매액의 10% 위약금과 왕복 배송비가 청구됩니다.


    고객님의 주거환경상 엘리베이터 및 사다리차 사용이 불가하여 가구 설치를 할 수 없는 경우가 발생될 시
    구매액의 10%에 해당하는 위약금과 왕복 배송비가 청구됩니다.


    * 10% 위약금 : 설치제품이다보니.. 포장을 열어 설치하는 시점부터 제품이 사용되었다 보여지며 검수하여 재포장하는 비용까지 포함 된 금액



    반품과 교환 예시


    제품 받았는데 마음에 안들어요. 반품해주세요~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으로 구매액의 10% 위약금과 왕복 배송비가 청구됩니다.


    다리 네개짜리 제품들.. 식탁.. 소파테이블 등.. 수평이 안맞아요. 반품해주세요~

    =일단 조금만 자리를 옮겨서 보시면 끄떡대지 않는 경우가 더 많았습니다.

     자리를 옮겼음에도 수평이 맞지 않는다면 반품이 아닌 교환으로 진행됩니다.

    교환 안하고 반품하고 싶어요~

    =변심에 의한 반품으로 구매액의 10% 위약금과 왕복 배송비가 청구됩니다.


    서랍장의 서랍이나 화장대의 거울 등 제품 일부분에 하자가 있어요. 반품해주세요~

    =반품이 아닌 교환으로 진행됩니다.


    색상이 인터넷으로 본것과 차이가 나네요. 반품해주세요~

    =진주 색상 주문하셨는데 흑진주 색상이 배송되었다면 반품이 아닌 교환으로 안내드리고 있구요

    밝은 아이보리라고 생각했는데 베이지톤에 가깝네요. 난 밝은 분위기를 원하니 반품하고 싶어요~

    =진한 베이지 원하시는 분들은 연한 베이지 색상을 보고도 아이보리라고 표현하는 경우도 허다합니다.

    개인차에 의한 색상차이는 반품이나 교환대상이 되지 않습니다.




  • [ 배송 ] 배송비는 어떻게 지불하나요?



    배송비는 지역별, 제품별 차등 적용되오며, 상세페이지 하단에 자세하게 안내되어있습니다.
    착불배송비가 발생하는 경우, 제품을 받으시고 배송기사님께 직접 지불해주시면 됩니다.

  • [ 배송 ] 지방의 경우 배송기간이 왜이리 긴가요?



    지방권의 경우 충청권과 강원권은 물류센터에서 직접 배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각 일반적으로 일주일에 한번 정도 배송을 실시하고 있는데요,
    배송 예정일 하루, 이틀 전에 주문해주신 고객님은 3~4일 만에도 받으시게 되고,
    배송을 다녀온 다음날이나 다다음날정도 주문해 주신 고객님의 경우
    열흘 정도의 배송 기간이 소요되는 시스템입니다.

    나머지 경상권과 전라권의 경우에도 각 물류센터를 이용해서 배송해드리고 있고,
    각 물류센터의 경우 일주일에 한 번 정도는 각 지역에 대한 배송을 실시하고 있지만
    본사에서 물류센터로의 이동 기간도 2~3일 정도 소요되며,
    위와 같이 배송 예정일에 따라 빠르면 일주일 또는 2주까지도 소요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많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 

  • [ 배송 ] 택배발송도 가능한가요?



    기본적으로 가구류는 가구 전문 배송업체에 의한 직접 배송, 설치로 진행이 되오며,
    소품류 중 일부 품목 등은 택배로도 발송이 되고 있습니다.

    캐빈, 윈저, 조던, 우드랜드 그리고 할리 의자같은 경우 택배발송을 진행중입니다.


    가구류는 부피가 작고 가벼운 제품이라고 하더라도
    파손 담보가 되지 않는 소화물 택배 등은 피하고 있사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 배송 ] 배송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 [ 결제 ] 할부결제가 가능한가요?



    5만원이상 결제시

    카드사별 2 ~ 6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합니다.

    (카드사마다 다릅니다)

    할부 7개월이상은 카드사별 부분 무이자 할부로 진행됩니다.
    * 법인, 체크, 선불, 기프트카드는 제외됩니다.


    쇼핑몰 '공지사항'을 참조하시면 매월 카드할부결제에 대한 정보가 업데이트되고 있습니다.


    이즈가구 신용카드 무의자할부 & 부분 무이자할부 확인하러가기

    https://isgagu.co.kr/board/product/read.html?no=756&board_no=1




  • [ 결제 ] 에스크로가 뭐예요?



    에스크로란 가상계좌에 입금 하는 것을 말합니다.

    바로 업체에 결제 되는것이 아니라 은행에 미리 결제한후
    별도의 고객님의 요구사항이 없는 한 배송완료 후 업체에 입금 되는 방식입니다.

    고객님의 전자상거래에 있어 안전장치 중 하나입니다.

  • [ 결제 ] 결제방법에는 어떤게 있나요?



    무통장 입금 / 신용카드 / 가상계좌이체(에스크로결제) / 실시간계좌이체

    고객님 편하신쪽으로 결제 가능하시구요.
    무통장입금 결제건에 대해서는 전자세금계산서,현금영수증(개인,회사) 모두 발급가능합니다.

  • [ 결제 ] 입금계좌는 어떤게 준비되어 있나요?



    계좌번호는 메인페이지나 하단에 안내 되어 있습니다.

    사업자계좌 이오며, 거래내역은 입금증과 동일한 효력이라고 봐주셔도 좋습니다!


    국민은행 672701-01-649103 (주)이즈가구




  • [ 주문 ] 한꺼번에 여러상품을 구매하려면?



    원하시는 제품 선택 > 장바구니 클릭 > 쇼핑계속하기 클릭 > 제품선택하셨던 페이지로 이동
    > 그외 제품선택 > 장바구니 클릭 > 이하 같은과정으로 진행됩니다.

    여러 상품 장바구니에 담으신 후 > 장바구니 이동 > 금액과 수량 확인 > 결제 진행

    위 과정이 복잡하다고 느껴지신다면 고객센터로 전화주셔서
    주문 예정인 제품명과 수량 알려주시면서 '개인 결제창' 요청하시면 고객님께서
    한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도록 별도의 개인 결제창을 만들어 드리고 있습니다^^




  • [ 주문 ] 주문하는 방법이 어렵네요.

    최대한 고객님 입장에서 불편사항이 없도록 업데이트를 하고 있으나,

    부족한 부분을 느끼셨다면 언제든지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고객님 입장에서 최대한 편리한 방법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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