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라는 제품의 특성상 안전한 배송을 위해 가구전문 배송업체를 통해 배송해드리고 있지만
"원산지>본사입고>판매 후 배송업체입고>배송사원 배송" 등의 물류과정을 거치다보니 어느정도 파손건이 발생되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파손건에 대한 맞교환 진행은 다음과 같습니다.
배송시 파손부위발견 > 본사 031-527-5221로 접수 > 010-3918-0742로 성함과 함께 사진접수 > 보고 후 교체상품 배송업체 입고 > 재방문,맞교환 입니다.
아무래도 파손,접수,교체상품 진행하는데 있어서 사진만큼 확실한건 없는듯 싶습니다.
불편하시더라도 빠르고 정확한 진행가능하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