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되어온 제품이 파손되었어요~ 자주하시는 질문 - 이즈가구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하시는 질문

자주하시는 질문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배송되어온 제품이 파손되었어요~
작성자 이즈가구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9-0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34



가구라는 제품의 특성상 안전한 배송을 위해 가구전문 배송업체를 통해 배송해드리고 있지만
"원산지>본사입고>판매 후 배송업체입고>배송사원 배송" 등의 물류과정을 거치다보니 어느정도 파손건이 발생되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파손건에 대한 맞교환 진행은 다음과 같습니다.

배송시 파손부위발견 > 본사 031-527-5221로 접수 > 010-3918-0742로 성함과 함께 사진접수 > 보고 후 교체상품 배송업체 입고 > 재방문,맞교환 입니다.

아무래도 파손,접수,교체상품 진행하는데 있어서 사진만큼 확실한건 없는듯 싶습니다.
불편하시더라도 빠르고 정확한 진행가능하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INSTAGRAM

@ isgagu_com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